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타우러스 미니 보강 키트 관련 문의

작성자 염****(ip:)

작성일 2021-06-16 14:14:36

조회 1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타 유명 브렌드 업체 제품과 고심 끝에 안전에 비중을 두어서 06/11일 옥션을 통해 배송 요청란에는 5종 사은품 요청과 함께 타우러스 미니를 구매 하였습니다

그러나 06/14일 늦은 배송을 받아 확인해보니 사은품은 뭐 이벤트 기간 끝나서 안줬다고 칩시다~  그런데 어라 ? 핸들에 보강키트가 미장착되어 있네요?

급하게 카카오 플러스를 통해 문의 하니 뜬금없이 추가 구매라며 홈페이지에서 다시 확인 해보라는 늦은 답변으로 인터넷 구매처에 다시 확인 하여 보니 아주  알아 보지도 못하게 꼼수 처럼 적어 놓은 멘트를 보고 

그냥 헛 웃음만 나왔네요~   (홈페이지에는 보강키트 추가 구매에 대한 선택란도 없고...)


그럼 이제 질문 들어갑니다 

1) 그럼 앞으로 타우러스 미니에 보강키트는 계속 추가 구매로 돌리고 현재 광고 , 그림 그대로 판매 할 계획인가요?  

    (실물이랑 매칭 되게 바꿔야 저희 같은 피해자가 없겠지요? 과장 광고로 민원 들어 올수 있습니다) 

2) 보강 키트 없이 주행 중 핸들에 문제가 생겨 사고가 발생 한다면 이지베이션 측에서 책임을 질것인지?  

3) 카페를 통해 알게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몇명 더 있는데 개선 여지는 없는건가요? (ex: 현재 재고가 없으니 재고 입고 후 협력점을 통한 무상 장착 등의 개선 여부..) 


자~ 역지사지로 생각해 보세요~ 


주변에서 좋다고 추천하는 자동차를 샀는데 어느순간  갑자기 핸들이 없는 자동차를 받게 되어 본사에 문의 해보니 '핸들은 추가 구매' 라며 구매자가 알아 채지도 못하는 글씨체로 홈페이지에 기재 했다고 하며 확인 해보라는 무성의한 본사 설명에 구매자의 기분은 어떨지?  이 자동차를 구매한 구매자는 그 기업 브랜드에 대하여 어떠한 생각이 들지?    


-- 이지베이션이 '2020년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이라는데 질문 사항에 대한 답변과 개선을 바랍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