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A/S 관련 구매전 참고 사항

작성자 EZWHEEL(ip:)

작성일 2019-04-29 16:25:53

조회 11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특성상 제품의 특징및 구조방식을 필히 숙지하시고

제품의 사용법을 완전히 익힌후에 사용할것을 당부 드립니다.


상품 수령시 A/S를 위해 제품 박스를 꼭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박스를 버리셔서 다른 박스로 A/S를 보내실경우 완충제 등으로 완벽히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파손시 유상)


제품 특성상 수시로 자가정비 점검( 폴딩부 및 핸들 체결부위 볼트와 너트) 이 필요한 제품 입니다.

제품 특성상 박스 개봉후 제품의 교환 반품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제품 수령 직후 초기불량 및 택배 사고로 인한 파손 여부를 확인 후 교환은 가능하며

도착 당일에 요청 하는 경우를 제외한 경우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구매시 받으신 규격의 충전기로 충전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충전기 혼용 및 과충전 낙하로 인한 충전기 배터리 고장 및 화재 시 책임 지지 않습니다.


자가 정비 가능 부품구매는 유선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보증]


소모품 (악셀/브레이크/튜브/타이어/기어/액정/ 전조등/케이블 등) 및 개인과실 사고 충돌 침수 자가분해 튜닝 개조 등


첫 구매자외에 중고품 2차구매자는 무상에서 제외됩니다.



일반부품 1~3개월 보증 (각 판매처 보증기간 상이)


주요부품2022년 3월 14일 이전 구매고객2022년 3월 14일 이후 구매고객
모터6개월 500km6개월 1,000km
차대6개월 500km1년
배터리3개월 300km6개월 500km
컨트롤러3개월 300km3개월 500km
충전기초기불량 1개월초기불량 3개월




[무상 기간내  협력점  A/S ] 


보증 기간 내 구매처외

A/S 접수시

부품 무상 지원, 공임비 별도 발생 될수있습니다.



[택배 접수시]


반드시 각 구매처 및 협력점에

유선 문의(비용 재고)주시길 바라며, 택배비는 지원해 드리지 않습니다.
(단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A/S 발생시 판매자 부담)



본사의 운영 방침 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