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최고의 가성비 타미타미~♥♥

작성자 배****(ip:)

작성일 2020-12-01 00:06:53

조회 460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 인생 두번째 킥보드로 이지베이션 타우러스미니를 선택하였습니다.

11월 24일에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를하였고 26일 경동택배를 통해 배송받았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굉장히 만족하며 "더할나위 없다" 말하고 싶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8인치 킥보드가 고장이나서 새로운 킥보드를 구매하려 약 2주이상의 기간동안 타회사 뿐만 아니라 이지베이션의 다른킥보드들과 하나하나 따져가며 꼼꼼히 비교하였고 최종적으로 타우러스 미니를 선택하였습니다.


우선, 제가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투박하고 무식(?)하게 생긴 외형디자인 때문입니다. 다른 전동킥보드들은 따라갈수 없는 타우러스 미니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이 저에게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처음 본 순간 매료되었습니다.


두번째로, 싱글모터이지만 언덕길도 가뿐히 올라가는 강력한 모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번째로, 큼직한 몸체만큼 실제 주행시 매우 우수한 안정감을 보여주는 기체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매력적인 이유들 때문에 도저히 선택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


물론 타우러스 미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큼직한 몸체와 다소 무거운 무게 때문에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단점과 장거리도 아니고 그렇다고 단거리도 아닌 애매한 13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 되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러한 단점들을 모두 커버할수 있을만큼 많은 장점과 타우러스 미니만의 매력이 흘러넘치는 기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와같이 경량형or보급형 킥보드 이상의 전동킥보드를 구매하고싶으신 분들,

최고의 가성비 전동킥보드를 찾으시는 분들,

고민중이시라면 타우러스 미니 강력추천 드립니다!
정말 후회없으실거에요~♥


첨부파일 3.jpg , 1.jpg , 2.jpg , 4.jpg , 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