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클래식 사용후기

작성자 양****(ip:)

작성일 2020-11-14 16:08:55

조회 866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클래식 사용후기를 통해 항후 더욱 좋아진 클래식이 되고 구입을 희망하는분께 도움이 되고자 씁니다.
구입일 : 10월28일 3주차진입
현재사용량 : 480km
사용목적 : 출퇴근(왕복 30km)
출근(오전11시)퇴근(새벽1시)
주말 대전 -- 청주 라이딩(편도 52km)

기체를 들수 있는정도 무게이며 자동차 트렁크에도 싣을수 있음.

언박싱후 볼트는 하나도 빠짐없이 조여주어야합니다.
완충 해보니 58.8V 정상입니다. 컷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완충후 대전서 청주까지 장거리 갈때 정속주행으로 운행해보니 52km를 갔는데 47V인걸로 봐서 정속 주행시 60km이상 나올거 같아요. 퇴근시

새벽에는 기온이 떨어져 낮시간보다 거리대비 전압강하가 빨라 15km 주행에 6V정도 떨어지네요. 급속도를 올릴때는 4V가량 떨어지는걸로 봐서는 잔량 45V부근에서는 조심히 다루어야 할듯 합니다.

52V답게 언덕이나 급가속시 힘이 밀린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써스는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그냥 평범합니다. 시속 50을 넘겨도 와블이 오는지 잘 못느끼겠는데 기체 자체 무게가 적은 관계로 위험한거 같아 되도록 50이하로 운행중입니다.

전조등은 특별히 추가하지 않아도 밤길 다니는데 지장은 없는데 후미등이 조금 작아 뒤에서는 잘 안보이고 옆부분도 Led등이 없어 잘 안보임니다. 어느정도 튜닝은 필요한거 같습니다. 저는 그냥 저렴하게 건전지로 작동하는거 달아 놨습니다.

정말 아쉬운건 케이블이 운행하다보면 기체에 쓸려서 피복이 손상될 우려가 100%라는거.
100km운행에 겉에 두른 천으로 감싼것이 손상이 가더라고요. 다행히 빨리 발견해서 케이블보호관으로 씌웠습니다. 제가 보기엔 이건 언박싱 하자마자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브레이크는 전브와 유압식이라 그런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핸들 봉을 올리니 힘을 받는부분이 너무 적어 되도록 핸들에 힘을 안주려 하지만 그래도 걱정이 됩니다.

다들 걱정인 목 부분은 역시 조금 약한듯 합니다. 요놈은 회사에서 좀더 연구 개발이 필요 하겠지요.

장거리 운행시 크루즈도 사용 해보세요. 넘 편하네요

개인적으로 gt를 타고 싶었지만 목적상 차에 싣는경우가 많아서 클래식을 선택했는데 아직까지는 만족합니다.

향후 더 타면서...

첨부파일 20201028_123321.jpg , 20201028_125203.jpg , 20201028_200348.jpg , 20201030_124723.jpg , 20201107_16174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